名前:沖田総悟(おきた そうご)오키타 소고
유리검+56강
좋아해
♥한울 님♥
안녕하세요, 디사님!!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박수창 어디있는지 모르겠다고 메일 보낸 사람입니다.....참 부끄럽네요..여기있었구나..ㅠㅠㅠㅠ 그리고 메일 답장 해주실때 디사님이 지혜님이라고 하셔서 매우 당황스러웠어요.
내..내 이름을 어떻게 아는거지?!! 하면서요.. 보낼때 본명으로 보내지는것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아유 바보인증이네요 아주
닉네임은 한울이예요! 따로 정해놓은건 없었지만 아이디가 hanwool이라서 그렇게 됐네요.
제가 이 사이트 처음본게 4월 20일? 쯤이였네요. 신세계였어요.. 워드사이트는 처음봐서... 디사님이 천재로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이질감워드가 가장 좋았어요..♥반말이라니!!!반말이라니!!!!!완전섹!시!해!!!!!!!!!!!으악!!!!
은혼 처음본것도 2달도 안됬네요. 한번보면 완전빠지는 성격이라 한달반만에 은혼 정주행거의 다했습니다ㅋㅋㅋ하루에 약 6편씩 보면서요..스스로도 자부심을 느껴요..그 많은걸..
사실 지인의추천으로 봤는데 너무 열렬히 추천을 해서 에이! 이게 뭐가 재밌다고! 하면서 봤는데.. 웁스..
덕분에 수학 39.5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포기하고 은혼(소고)만 봤어요. 고딩이 39.5라니.. 고딩이...
학교에서는 왠만하면 애니보는걸 드러내지 않은 편이예요. 인식이 안좋으니까..ㅠㅠ 그런데 같은반에 은덕이있더라구요. 하이구.
애가 히지카타 얘기하는데 무의식적으로 옆에서 마..마요네즈!!!!..이랬다가 강제 일코해제 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아니야!난 몰라! 라고 하고있지만 이미 다 들켰네요.같이 소고나 빨아야겠어요.ㅋㅋㅋㅋ
박수가 너무 두서없이 너무 길어진건 아닐까 걱정이네요.죄송합니다ㅠㅠ
늘 좋은 사이트 운영해주셔서 감사하고 일본 무사히 다녀오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매우기다렸어요!!!
날도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ㅎㅎ
-답변-
안녕하세요 한울 님~ 당연 기억하고 있습니다 :) 메일을 받았을 당시 따로 닉네임을 보내주지 않으셔서 뭐라고 불러드려야 하지..하고 약 3초간 고민하다
지혜님 이라 기억하고 있었는데 참 예쁜 닉네임이네요ㅋㅋㅋ한울 뜻을 쳐보면 천교도에서 우주의 본체를 이르는 말이라고 하는데 오오 뭔가 한글이름 같으면서도 뜻 스케일이 오오
아무튼 이렇게 박수로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 '나만의 도s가 되어줘' 사이트에 오신걸 매우 환영해요! 이렇게 또 한명의 공주님을 뵙는군요 u//u 매우 기쁩니다.
4월 20일 쯤이면 한달 안 돼셨군요ㅋㅋ 으앗 제가 천재라니ㅋㅋㅋ좋게 봐주셔서 감사하지만 제겐 너무 과분한 명칭이에요ㅋㅋㅋㅋ////
사실 저런말 기분 좋은 건 사실이지만 '난 천재야 으히힣' 하고 인정하기엔 굇수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양심에 콕콕 찔리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칭찬 감사해요.
앗 한울님은 이질감 워드 좋아하시는 군요ㅋㅋㅋㅋ한울 님처럼 이질감을 좋아하는 분들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메인워드집 보다 갱신주기도, 워드량도 낮은데도 불구하고, 업데이트 하는 그 순간 good가 메인워드집을 가볍게 뛰어넘어요. 사실 조금 놀랍습니다.
왜 존댓말을 써? 이 워드 혹시 아시나요? 소고가 대략 반말을 하는 플레이의 워드인데 무려 good의 개수가 200개가 넘어요. 무서운건 현재 진행형이라는 것...
그것을 보고 반말하는 소고....반응이 엄청 좋구나...우리 공주님들이 이렇게 좋아하니 한 번 반말을 하는 소고를 설정으로 버전워드를 만들까?
해서 만들어진게 근친+반말+남매+츤데레 로 똘똘 뭉친 것이 지금의 이질감 워드 입니다! 섹시하다 느끼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은혼을 좋아한지 1년도 되지 않았어요. 옛날에 잠깐 봤던 은혼은 진심 이해불가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는 애니라 여겼는데 대학생 때 홀딱 반해버렸어요.
그래서 시험기간에도 소고애너지가 부족하다며 은혼 롯카구 편을보고, 일본에 가기 전에 일어공부를 해야한다며 은혼을 봤습니다ㅋㅋㅋㅋㅋ제길 슬퍼요.
시험결과는 바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알 수 없지만 이번 장학금은 글렀어요. 은혼을 얻고, 성적을 잃었네요 젠장.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은혼은 사랑이니까요♥
언제나 박수는 기쁘게 받고 있습니다. 어떤 박수건 제 중요한 단백질이자 산소에요!
기다려주셨다니 그것조차 감동입니다. 비록 진짜 천재는 아니지만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한울님도 점심엔 덥지만 아침과 밤에는 아직도 기온차가 심하니 여벌옷 잊지마시고, 건강 꼭 챙기세요~
박수 감사합니다!!
♥익명님♥
125.185.206.29.*.*.
스★고★이
-답변-
안녕하세요~
그간 짧고 굵은 박수가 없으셔서 혹시 했지만 역시 지켜봐주고 계셨군요 완전 감동 입니다. 또륵
와타시노 히메사마 아★리★가★토
박수 모 아★리★가★토
코니 님, 노란별☆ 님, 아야세 님, 유메 님 ☞
2014/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