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랜만에들렷더니 업뎃이 많이되어잇엇네요 방금전부다읽고왓습니당 읽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저는 어쩐지 히로인1보다 히로인2가 더 불쌍하게 느껴지네요ㅠㅠ.. 히로인2를 좋아하고 미워하고 어쨋던 그 감정들이 히로인1로 인해서 생기는것같아 불쌍할따름입니당.. 물론 그러라고 1을 죽인것이겟지만..하핳..왠지 정말로 대체품같은 느낌이랄까여..
그래도 긴토키나 히지카타는 별로안그런것같아서 다행입니당.
아무튼 앞으로도 자주자주 들리겟습니당~ 인물들이 좀더 히로인 2를바라볼때 1과 닮앗다는 이유로 여러감정들이 생겨나기보단 2는 2라는 사람자체로 바라봐주엇으면좋겟다는그냥그런바람입니당ㅎㅎ..
뭐 그래도 그로인한 신스케의 애증은 맘에들긴합니당!! 수고하세요~ by 후치
= 안녕하세요 후치님! 반갑습니다! 워낙 히로인1은 히로인2를 위한 희생양이였지만 사실상 인물관계상 불쌍한것은 히로인2가 사실입니다;; 히로인1의 대체품이라고 다들 그렇게 대하는것이죠. 그렇게 여러분께 멘탈붕괴를 위하여 그렇게 히로인의 감정을 표현해야하는데 꽤 어렵다는걸 느끼네요;; 긴토키와 히지카타는 히로인2의 모습을 그대로 봐주지만 감정표현이 서투른 다른 오키타,신스케,카무이는 결국 히로인1을 잊지못하여 어쩔수없이 히로인2을 보면서 히로인1을 생각하게 되는거죠;; 언젠간 그대로 봐줄거라고 생각합니다! 애증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구 후치님도 박수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2014년 2월 15일